티스토리 뷰

반응형

심리학자의 고용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심리학자의 전체 고용은 2016년에서 2026년까지 14%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모든 직업의 평균보다 빠릅니다. 

고용 성장률은 심리학자 세부 직업에 따라 다릅니다.
임상, 상담 및 학교 심리학자의 고용은 2016년에서 2026년까지 모든 직업의 평균보다 빠른 14%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학교, 병원, 정신 건강 센터 및 사회 서비스 기관에서 심리 서비스에 대한 수요 증가는 고용 성장을 견인해야 합니다.
임상 및 상담 심리학자에 대한 수요는 사람들이 문제에 대해 심리학자에게 계속 도움을 요청함에 따라 증가할 것입니다. 심리학자들은 또한 노령 인구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여 사람들이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발생하는 정신적, 신체적 변화를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합니다. 전쟁 트라우마로 고통받는 재향 군인, 다른 트라우마의 생존자, 자폐증이 있는 개인을 위한 심리 서비스도 필요합니다.
학교 심리학자의 고용은 정신 건강과 학습 간의 연관성에 대한 인식 제고와 학교에서 정신 건강 서비스에 대한 필요성 증가로 인해 계속 증가할 것입니다. 학교 심리학자는 학생, 특히 특수 요구 사항, 학습 장애 및 행동 문제가 있는 학생과 협력해야 합니다. 학교는 학교 심리학자에게 의존하여 학생을 평가하고 상담합니다. 또한 학교 심리학자는 학교 안팎의 요인이 학습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연구해야 합니다. 일단 이러한 요소를 인식하면 교사와 관리자는 이를 사용하여 교육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공립학교 및 대학에서 학교 심리학자를 고용하는 것은 주 및 지방 예산에 따라 결정되기 때문에 취업 기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산업 조직 심리학자의 고용은 2016년에서 2026년까지 6%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모든 직업의 평균과 거의 비슷합니다. 조직은 계속해서 산업 조직 심리학자를 활용하여 직원을 선택 및 유지하고 조직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이며 사무실 사기를 개선할 것입니다.
취업 전망
심리학자의 직업 경쟁은 전문 분야와 취득한 교육 수준에 따라 다릅니다.
산업 조직 심리학자는 자격을 갖춘 지원자가 많기 때문에 직위를 놓고 경쟁에 직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양적 연구 방법에 대한 광범위한 훈련을 받은 산업 조직 심리학자는 경쟁 우위를 가질 수 있습니다.
박사 또는 교육 전문가 학위와 박사 후 과정 경험이 있는 후보자는 임상, 상담 또는 학교 심리학 분야에서 최고의 직업 기회를 갖게 됩니다.
노인 및 재활 심리학을 전문으로 하는 심리학자에게 더 나은 기회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심리학자들이 하루 종일 하는 일
심리학자들은 사람들이 서로 그리고 환경과 어떻게 관련되어 있는지 관찰, 해석 및 기록함으로써 인지, 감정, 사회적 과정과 행동을 연구합니다. 그들은 그들의 발견을 사용하여 프로세스와 행동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심리학자들은 생각, 감정, 감정, 행동을 이해하고 설명하려고 합니다. 그들은 관찰, 평가 및 실험과 같은 기술을 사용하여 개인에게 영향을 미치는 신념과 감정에 대한 이론을 개발합니다.
심리학자는 종종 통제된 실험실 실험, 정신 분석 또는 심리 치료를 통해 정보를 수집하고 행동을 평가합니다. 그들은 또한 성격, 수행, 적성 또는 지능 검사를 관리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행동 패턴이나 사건 간의 관계를 찾고 연구에서 이론을 테스트하거나 환자를 치료할 때 이 정보를 사용합니다.

다음은 심리학자 유형의 예입니다.
임상 심리학자는 정신, 감정 및 행동 장애를 평가, 진단 및 치료합니다. 임상 심리학자는 사람들이 단기적인 개인 문제에서 심각한 만성 질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문제를 다룰 수 있도록 돕습니다.
임상 심리학자는 개인을 돕기 위해 다양한 접근 방식을 사용하도록 훈련되었습니다. 전략은 일반적으로 전문 분야에 따라 다르지만 임상 심리학자는 종종 환자를 인터뷰하고 진단 테스트를 제공하며 개인, 가족 또는 그룹 심리 치료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또한 행동 수정 프로그램을 설계하고 환자가 특정 프로그램을 실행하도록 돕습니다. 일부 임상 심리학자는 어린이나 노인과 같은 특정 집단이나 신경 심리학과 같은 특정 전문 분야에 중점을 둡니다.
임상 심리학자는 환자를 위한 최선의 치료법, 특히 약물 치료가 포함된 치료법에 관해 종종 다른 의료 전문가와 상의합니다. 현재 아이다호, 일리노이, 아이오와, 루이지애나 및 뉴멕시코에서만 임상 심리학자가 환자에게 약물을 처방할 수 있습니다.
상담 심리학자는 환자가 가정, 직장 또는 지역 사회의 문제를 포함하여 문제를 다루고 이해하도록 돕습니다. 상담을 통해 이 심리학자는 환자와 협력하여 문제를 관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강점이나 자원을 확인합니다. 다른 상담 직업에 대한 정보는 결혼 및 가족 치료사 , 약물 남용, 행동 장애, 정신 건강 상담사 , 사회 복지사에 대한 프로필을 참조하십시오 . 
발달 심리학자는 일생 동안 일어나는 심리적 진보와 발달을 연구합니다. 많은 발달 심리학자들은 어린이와 청소년에 초점을 맞추지만, 노화와 노인들이 직면하는 문제도 연구할 수 있습니다.
법의학 심리학자 는 판사 , 변호사 및 기타 법률 전문가가 특정 사건의 심리적 측면을 이해하도록 돕기 위해 법률 및 형사 사법 시스템의 심리학적 원리를 사용합니다그들은 종종 법정에서 전문가 증인으로 증언합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가족, 민사 또는 형사 사건을 전문으로 합니다.
산업조직심리학자 들은 문제를 해결하고 직장생활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심리학적 원리와 연구 방법을 사용하여 심리학을 직장에 적용합니다. 그들은 직장 생산성, 관리 또는 직원 작업 스타일, 직원 사기와 같은 문제를 연구합니다. 또한정책 계획, 직원 선별 또는 교육, 조직 개발을 담당하는 최고 경영자 , 교육 및 개발 관리자 , 교육 및 개발 전문가 를 돕습니다.
재활 심리학자는 신체적 또는 발달 장애가 있는 개인과 함께 일합니다. 그들은 삶의 질을 개선하거나 개인이 주요 질병이나 사고 후 적응하도록 돕습니다. 그들은건강 및 학습 결과를 개선하기 위해 물리 치료사 및 교사 와 협력할 수 있습니다.
학교 심리학자들은 교육 장애와 발달 장애에 심리학적 원리와 기법을 적용합니다. 그들은 학교심리학에 맞춰 학생의 학습 및 행동 문제를 다룰 수 있습니다. 성과 계획을 설계 및 구현하고 성과를 평가하고, 학생과 가족을 상담합니다. 그들은 교수, 학습 및 행정 전략에 대한 개선을 제안하기 위해 다른 학교 기반 전문가와 상의할 수 있습니다.
학교심리학 일부 심리학자는 중등 이후 교사 또는 고등학교 교사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