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흔히 텔레파시(마음 읽기)라고 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속임수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텔레파시(마음 읽기)는 가장 성공한 사람들이 마스터한 기술이기도 합니다.
마음 읽기의 연습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텔레파시가 초능력처럼 들리지만, 누군가의 마음을 읽는 것은 실제로 배울 수 있는 기술입니다. 클라이언트의 요구 사항을 예상하는 것부터 상사에게 접근하는 방법을 아는 것까지, 다른 사람들이 가치 있게 여기는 것에 대한 내적 직관을 개발하면 남들보다 앞서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채용 회사 Decision Toolbox 의 COO인 Loren Miner는 "지각적인 사람은 삶과 직장에서 언제나 더 성공적입니다."라고 말합니다. 또한, “최고의 성과를 내는 사람이 항상 가장 똑똑한 사람은 아닙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과 연결되고 더 높은 EQ(감정 지수)를 가진 사람들입니다.” "대화를 바꾸거나 접근 방식을 바꿀 때입니다." 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그러면서도, 사람들은 항상 자신의 생각에 대한 신호를 보내지만 조정하는 데 연습이 필요할 수 있다고 강조하기도 합니다.

로렌은 누군가의 마음을 읽거나 최소한 추측을 통해 더 나은 비즈니스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다섯 가지 방법이 있다고 말합니다.
1. 세대 차이부터 시작하라
누군가의 세대를 이해하면 그 사람이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삶을 바라보는 렌즈라고 Miner는 말합니다.
그녀는 “세대 차이가 매력적이다. “밀레니얼 세대는 종종 컴퓨터 뒤에 숨어 트위터와 블로그를 통해 자신의 생각을 이야기합니다. 그들은 대면 커뮤니케이션에 가치를 두지 않습니다. 반면에 붐 세대는 누군가와 직접 대화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Miner는 누군가의 세대를 이해하는 것이 관계를 발전시키기 위해 그들에게 접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아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밀레니얼 세대와 거래를 성사시킨다면 굳이 나가서 원탁회의 일정을 잡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들은 인터넷을 통한 프레젠테이션을 선호합니다. 붐 세대를 위해 우리는 돈을 쓰고 외출합니다.”
마이너는 세대마다 다른 가치를 부여하기도 한다고 말합니다. 예를 들어 밀레니얼 세대는 빠른 결과를 찾습니다. "그들과 이야기할 때 우리는 빠르고 입증된 프로세스에 대해 이야기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붐 세대는 더 보수적입니다. 그들과 이야기할 때 우리는 천천히 움직이고 안전과 위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2. 핫 버튼 인식
다른 사람이 생각하고 있는 것을 말하는 또 다른 방법은 올바른 질문을 하는 것과 관련된 문제를 찾는 것입니다. Miner는 그들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알기 위해서는 개인적인 유대감을 형성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큰 귀와 작은 입이 있어야 합니다.
“무엇이 그들에게 감정을 유발합니까? 그들의 컴포트 존은 어디입니까?” 그녀는 묻는다. “귀는 커야 하고 입은 작아야 해.”
Miner는 미리 준비된 대화를 건너뛰고 대화로 관계를 입력할 것을 제안합니다. Miner는 "개인이 자신의 강점과 도전을 공유할 수 있도록 개방형 질문을 하십시오."라고 말합니다. “또는 다른 사람들을 위해 한 일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하십시오. 10번 중 9번은 사람들이 같은 문제가 있다는 데 동의할 것이고, 이는 그들이 필요한 것을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3. 개인의 성격을 고려해라
개인의 자질을 알아차리고 관찰하여 그들이 한 사람으로서 누구이며 그들에게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Miner는 자신이 매우 분석적이며 사람들이 체계적으로 아이디어를 제시할 때 잘 어울린다고 말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나를 잃은 것이다."
특징과 말에 주의를 기울여 누군가의 성격에 대한 단서를 찾으십시오. 예를 들어 지배적인 것을 선호하는 사람은 지나치게 확고한 악수를 할 수 있다고 Miner는 말합니다. 유머를 환영하는 사람들은 종종 대화에 빈정거림을 삽입합니다.

이 단서를 사용하여 가치와 접근 방식을 결정하십시오.
4. 비언어적 의사 소통을 찾아라
비언어적 행동도 중요하며 Miner는 신체 언어 단서를 관찰할 것을 제안합니다. 누군가 몸을 기울이면 약혼한 것입니다. 그들이 물러서거나, 내려다보거나, 등을 돌린다면 당신이 말하는 것과 관련이 없습니다.
미묘한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좋은 귀를 개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목소리 톤도 단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단조롭게 당신에게 대답한다면, 그들은 당신의 개념에 무관심하고 관심이 없을 가능성이 큽니다.

당신이 말할 때 그들이 당신을 쳐다보고 더 가까이 다가간다면 당신이 말하는 것에 가치를 찾고 있는 것입니다.
5. 좋은 경청자가 되라
마지막으로, 상대방이 말하는 것과 말하지 않은 것에 귀를 기울이십시오. 전화로 대화를 할 때는 이것이 더 어렵지만, Miner는 약혼하거나 열정적인 목소리가 분명하다고 말합니다. 누군가가 좌절할 때도 분명합니다.
"그들의 어조가 바뀌지 않으면 한숨이 들릴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미묘한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좋은 귀를 개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중요하거나 감정을 수반하는 것은 이메일로 전달해서는 안 된다고 Miner는 말합니다. "전화를 받아." 그녀가 말한다. “이메일은 단어 뒤에 숨겨진 의미를 전달하기에는 끔찍합니다. 그것들은 지각하는 데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